담임목사소개:
고려신학대학원 졸업. 고신측 남서울노회 증경노회장. 동인교회 당회장(현재). 국내외 목회자 말씀세미나 인도(200회 이상). 저서: 「때가 차매」,「길표를 세우라」, 「노아의 때, 롯의 때, 그리고 인자의 때」
안에서 형제된 동역자들과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동인교회 박성목목사입니다. 상한 갈대를 꺾지 않으시고 꺼져가는 심지를 끄지 않으시며 40여년 동안 간섭하시며 역사하시던 주님께서 동인교회 앞에 21세기의 새 역사를 열어주셨습니다. 오늘날 기독교가 빛을 잃을 때에 정치가 부패하게 되고 경제가 어렵게 되므로 사회는 혼란에 빠져 인심은 악해져 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누구를 붙잡고 힘을 얻으며 누구를 믿고 의지하며 살아가야 하겠습니까?
이 때에 우리성도들은 나약하다고 좌절하지 말고 없다고 낙심하지도 말며 시대적인 말씀안에서 새 힘을 얻고 다시 오실 주님께 소망을 둔다면 어떠한 어려움이나 위협이 온다고 해도 흔들리지 않고 이겨나갈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러 지방에서 사역하시느라 수고하시는 동역자들과 교회를 받들며 충성하는 성도들께서 동인교회 홈페이지에 들어오셔서 말씀의 만나와 진리의 생수로 풍성한 은혜와 놀라우신 하나님의 축복을 함께 나누었으면 합니다.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많고 자료실이 미흡하지만 점점 발전하고 새로워 질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말씀의 자료를 통하여 여러 동역자들과 성도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축복이 임하기를 기원합니다.
|